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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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54회 작성일 25-05-29 17:54본문
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
● 신청인 : 한*원,
- 접수일자 : 2025. 4. 1.
- 접수내용 : 4반 복도 앞 손잡이가 흔들려요. 수리기사를 불러서 점검해요.
- 고충처리에 대한 답변
경영위원회의(2025년 4월 17일)를 통해 논의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함.
: 5월 중 업체 점검 요청하여 수리 가능여부 확인 후 조치하고자 함. 이후 일정 및 진행사항은 보호자 간담회, 가정통신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함.
● 신청인 : 리*****슨
- 접수일자 : 2025. 4. 1.
- 접수내용 :벽에 페인트가 벗겨졌어요. 칠해주세요.
- 고충처리에 대한 답변
경영위원회의(2025년 4월 17일)를 통해 논의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함.
: 벽 도장, 데코타일 보수작업이 필요하다고 판단, 5월 중 견적 요청하여 휴관기간(7~8월) 중 보수작업 가능여부 검토하고자 함. 이후 일정 및 진행사항은 보호자 간담회, 가정통신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함.
더 나은 운영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2025년 5월 29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