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 > 공지사항


공지사항

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

페이지 정보

조회 54회   작성일 25-05-29 17:54

본문

고충처리 접수 결과 안내

 

신청인 : *원, 

- 접수일자 : 2025. 4. 1.

- 접수내용 : 4반 복도 앞 손잡이가 흔들려요. 수리기사를 불러서 점검해요.


- 고충처리에 대한 답변

  경영위원회의(2025417)를 통해 논의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함.

   : 5월 중 업체 점검 요청하여 수리 가능여부 확인 후 조치하고자 함. 이후 일정 및 진행사항은 보호자 간담회, 가정통신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함.

 

신청인 *****

접수일자 : 2025. 4. 1.

- 접수내용 :벽에 페인트가 벗겨졌어요. 칠해주세요.


- 고충처리에 대한 답변

  경영위원회의(2025417)를 통해 논의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함.

  : 벽 도장, 데코타일 보수작업이 필요하다고 판단, 5월 중 견적 요청하여 휴관기간(7~8) 중 보수작업 가능여부 검토하고자 함.  이후 일정 및 진행사항은 보호자 간담회, 가정통신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함.

 


더 나은 운영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 감사드립니다

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2025년 5월 29

 

 


주소 : (07802)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3길6. 4층
전화 : 02-6925-7025  |  팩스 : 02-6925-7026  | 이메일 : gangedu2020@daum.net
Copyright © 2020 강서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. All rights reserved. Supported by 푸른아이티.